앞 페이지에서는 방문자가 늘어나는 키워드 찾는 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글을 써서 방문자가 늘어나면 블로그 지수가 늘어납니다. 다이아로직이니 씨랭크니 전문 용어는 필요없습니다.
좋은 글은 무조건! 블로그 지수가 올라갑니다.
여기서 좋은 글의 개념이 좀 중요한데요, 이건 교육때 다시 설명드리겠습니다.
몰론 여러분들이 엉뚱한 글을 써서 인위적인 방법으로 방문자를 늘린다면 그건 최악의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예로 프로그램을 가지고 방문자를 인위적으로 늘린다던지, 낚시용 글을 적어서 방문자를 늘린다면 어느 순간 방문자가 뚝 떨어지고 저품질에 걸립니다.
이렇게 방문자를 빠르게 늘리려면 좋은 키워드를 많이 찾아야 합니다.
로얄키워드 툴 키워드를 빠르게 자동으로 찾아주는 툴입니다.
“대표님 저는 [대전 부동산]과 연관된 키워드로 글을 쓰고 싶어요“하시는 분들은 로얄키워드 툴에 ‘대전 부동산’이라고 검색하면 연관에 연관에 연관까지 약 1만개 이상의 키워드를 찾아줍니다.
대박인 건 여러분이 여기서 찾아진 블로그 독점 키워드로 글을 쓰면 그건 여러분이 무조건 1등입니다.
*독점 키워드란? 검색량은 있으나 이 키워드로 아무도 글을 쓰지 않은, 내가 쓰면 무조건 1등 되는 키워드입니다.
블로그 독점 키워드(블독점키워드)를 이용하면 저품질도 살아납니다.
그리고 로얄키워드 툴은 자동으로 연관된 키워드를 확장시키면서 찾아주기 때문에 블로그 독점키워드도 찾기 쉽죠.
그리고 어떤 키워드로 얼마나 글을 썼는지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 있는 키워드에 대해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검색량이 적은데 블로그 글 수가 많다? 이러면 검색하는 사람(수요)보다 그걸로 이득을 챙기려는 사람들(생산자)이 더 많은 키워드인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너무 어려운 키워드이거나 소비자들은 잘 모르지만 생산자만 아는 키워드로 글을 쓰는 경우이죠.
*위의 내용은 엄청난 힌트이니 사업을 하시는데 이해가 잘 안되시는 분들은 계속 곱씹으면서 반복적으로 읽어보세요
이런 글은 결국 경쟁은 심한데 소비자는 읽지 않기 때문에 시간낭비가 될 수도 있는 키워드라는 소리도 됩니다.
자 이렇게 우선 내가 쓸 수 있는 키워드를 찾았습니다.
키워드를 찾았다고 내가 쓰면 무조건 상위에 노출되는 건 아닙니다.
여기에 현재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블로그들의 지수까지 알 수 있으면 대박이죠?
그러면 ‘와 이 사람은 나보다 지수가 높으니 내가 글을 써도 이 사람한테는 밀리겠구나’까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게 핵심 포인트입니다.
여러분은 vvip툴을 통해 ‘내가 이 키워드로 글을 쓰면 상위에 올라갈 수 있겠구나, 없겠구나’ 파악하실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내가 상위에 올라갈 수 있는 키워드로만 글을 쓰면 최소한의 시간으로 최고의 결과를 나타낼 수도 있겠죠?
*계속 다음 페이지를 읽어주세요.